티스토리 뷰

올뉴k7 하이브리드 시승기큰변화가 없다

 

올뉴하이브리드입니다. 올뉴k7

 

하이브리드까지 k7이 요즘 그랜져에

 

힘을 못쓰고 있는데 형제회사라서 사실

 

의미없는 경쟁 그러나 k7을 타고있는

 

오너드라이버들에게는 여러가지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앞으로 대형차를 생각하는 분들에게

 

정보를 찾는 분들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해서

 

올려봅니다. k7이 디젤에서 좋은점수를

 

받았고 lpg모델에서는 좀 힘이 떨어지고

 

대형차를 운영하는데 약했다는 반응이었는데

 

하이브리드는 어떨지 궁금해서 적어봅니다.

 

 

 

 

일단 올뉴 하이브리드 k7은 비쌉니다

 

중고차도 하락폭이 큰 편입니다. 아반떼가

 

인기있는 차량인건 중고로 내려가도

 

차가 너무 가격적으로 메리트가 큰편입니다.

 

하이브리드 국내산은 여전히 아직은 대접이 약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이브리드 올뉴k7시승기 외관은

 

디자인적으로는 큰 변화가 없습니다.

 

 

 

외관의 변화는 내장의 화이트 스페셜이

 

하이브리드를 대표하는 전용색상이라고 생각해도됩니다.

 

ㅎㅎ 화이트 색상 보틍은 블랙인데 사람마다

 

선택하는 기준이 다르겠지만 저도 화이트로 갈것 같습니다.

 

 

k7하이브리드는 휠이 보통 다른 모델보다 큰축입니다.

 

그랜져ig랑 bmw5시리즈랑 비교해도 k7은 휠이 큽니다

 

새로나오는 제네시스랑은 비교를 못해봤습니다.

 

 

편의사항부분은 풀옵션에서는

 

역시나 꽤 고급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오토 크루즈 컨트롤하고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까지

 

고급형의 편의기능이 들어가 있습니다.

 

 

올뉴k7은 차선유지 기능이 포함되지않고

 

ldws부분의 차선을 넘어서는 차선이탈

 

경보 시스템이 들어가서 적용이 되어 있습니다.

 

 

제일 마음에드는 z모양의 램프를 led로 적용했고

 

저가차량의 상징은 주황색인부분과 비교를 하도록 해봤습니다.

 

 

처음에 나와서 디자인에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인기가 좋았는데 사람눈이

 

벌써 교만하고 악하다고 해야하나 보통의

 

차량으로 급하락 했기에 기능하고 성능만 보는중입니다.

 

측면부분과 전면 까지 디자인과

 

크롬으로 도금까지 되어있는 이쁘고 심플하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만들어주는 디자인입니다.

 

 

 

 

차량의 승차감을 좌지우지하는

 

충격완하가 제대로 되도록 해주는

 

서스펜션도 충분히 기존 올뉴k7보다 좋아졌다고 생각합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타이어가 보통은

 

승차감을 떨어트리는 경향이 있는데 그나마

 

올뉴k7 하이브리드는 편안한 편입니다.

 

 

 

 

 

헤드업 디스필레이 상황에서도

 

화면이 아주 잘 비치는 점은

 

하이브리드 올뉴k7을 하고 만족할만한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차량에 대한 느낌을 적용해보면

 

아직은 하이브리드가 아쉽다고 생각하지만

 

동급대비 옵션과 가격까지 감안하면

 

엄청난 만족도를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성능과 주행감과 느낌들이 올뉴 k7의 고급스러움을

 

끌어올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