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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마케팅 결국은2등은 힘들뿐입니다~

 

전략적인 마케팅을 펼치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마케팅의 기본은 결국에는 어떤 브랜드를

만들어 내는지 따라서 달려 있습니다. 브랜드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코카콜라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코카콜라는 콜라라는 브랜드

자체를 아예 코카콜라로 만들어버린 성공작이라고

생각합니다 몸에 좋지않은 탄산이라 별로 칭찬받지

못하는 코카콜라지만 브랜드 자체만으로는

 

소비자들이 콜라를 코카콜라 자체

브랜드로 인식한다는것은 굉장히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비자는 이 브랜드 이미지를 생각하고 난 후에는

이 브랜드만이 나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내가 가진

갈증을 해결해준다고 생각하는것이 대부분입니다.

 

 

 

기업에 입장에서는 이런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하는것이 대부분입니다.~

 

브랜드는 그 회사의 제품이미지 상표가 아닙니다

고객의 통로가 되고 연결점이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브랜드는 그래서 만들어지고 사람들이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브랜드마케팅은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하면됩니다.

 

 

 

브랜딩은 브랜드 마케팅은 소비자의 인식속에

심겨주기 위한 활동입니다. 브랜드 가치가

높은 강력한 브랜드 구축을 위해서

브랜드 콘셉트 개발을하고

전반적인 마케팅 활동들이 전부 브랜드라고 생각해도 됩니다.

 

 

브랜드 마케팅을 생각할때

생각하는것이 있다면 반드시 포지셔닝이라고

생각해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브랜드는 늘 숙명같은 선택의

기준이라고 생각하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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