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스펜스 M 심은하 최고무섭고 섹시하던시절.

 

이작품 말하면 아마도 나이가 다 나와서

어떻게 할 수 없겠지만 당대 최고의

히트작품인 공포드라마 납량특집으로

사람들 간단 서리게했던 작품 올려봅니다

 

심은하라는 당시 최고의여신

지금도 보면 이렇게 이쁜사람이 있을까

연기자로 좀 더보면 어땠을까 생각했던 배우 심은하씨의

공포드라마M 입니다 ㅎ 서스펜스라는

표현이 딱 어울리는 작품입니다 .ㅎ

 

 

ㅎㅎ 이 작품에

당시에 잘나가는 슈퍼스타들

다 나옵니다. 이창훈씨 나오고

심은하 씨 등장하고 김지수씨도 나오며

김형일씨까지 ㅋㅋ 대박이죠

 

누군지 모르는 사람들 있다구여?

A급 배우들이였습니다 다들 여신이나

꽃미남들 ㅎㅎ 그리고 공포드라마M 은

서스펜스 공포심을 쭈욱 잡아주는

마음을 확 사로잡는 작품이였고 사람들

이작품때문에 여자분들 이쁘면 무서워하기도 ㅎㅎ

 

 

캬 이분 정말 미인이였습니다.

성형시대에 이런 외모는 진짜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는 ㅎㅎ

서스펜스 따위는 생각도 안하게하고

마음을 허물어버리는 능력을 가진 말도안되는

미인 여배우 심은하씨였습니다 ㅎ

 

 

ㅎㅎㅎ 두얼굴의 역할을

아주 잘보여줘서 무서웠던

M의 심은하 ㅋ 환자복도

이쁘더라 코도 오똑하고 이쁘던

여배우 성형했냐 안했나 시끄러웠는데

그러거나 말거나 남자들은 이미 서스펜스

공포드리마 M에 푹빠져버린 ㅎㅎ

 

 

특수효과 장르를 제대로 사용해보려고

애쓴 방송국 MBC의 도전 ㅎㅎ

어설픈 CG가 심은하 매력으로 마무리되버리는

무시무시한 서스펜스 ? ㅎㅎ

 

 

예전 화장법으로 저런 느낌

소화하는 여배우는 바로 심은하 뿐입니다 ㅋㅋ

 

세상에서 제일이쁘다 ㅎ

 

 

 

 

 

그당시에는 정말 공포스럽고

바지에 실례할뻔한 부분들

목소리가 바뀌고 인격이 2가지일때보면

으아 이거 먼가 했다는 어떻게보면

유치한 CG가 더 서스펜스에 어울리기도했던

 

요즘은 너무 뛰어나서 오히려..

아 저거 CG다 많이해서 ㅎㅎ

 

재미있는 심은하 살펴보기였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